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애터미는 어떤 회사?

애터미 사업 설명, 가입비, 진입비, 유지비 필요없는 부업, 소비만 해도 돈이 되는 마케팅플랜, 혼자 하는게 아닌 팀사업! 모두 설명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차융이에요~!

 

애터미 사업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4차 산업 혁명

지금 우리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살고 있어요

 

다보스포럼 회장님이 한 말 중에

"준비된 사람은 승리하겠지만 뒤쳐진 이들은 패배할 것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4차 산업 혁명이 도대체 뭐야?

라는 생각하실 텐데

'초지능, 초연결, 초융합의 산업혁명'입니다!

 

이렇게 들으시면 조금 어려우니 쉽게 말하자면

단순 노동 업무를 반복하는 기계들에게 인간들의 지능을 넣어가지고 인간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게 만드는 거예요.

그렇게 된다고 하면 우리들의 삶은 매우 편해지겠지만 결국에는 우리들의 일자리까지 위협을 받게 되는

양날의 검 같은 게 바로 4차 산업혁명입니다

 

그래서 지금 20년 안에 로봇들한테 대체될 가능성이 높다는 직업들을 가져왔습니다

'텔레마케터, 스포츠 심판, 택시기사, 판사, 시계수리공, 회계사, 판사; 등등 매우 많은 직업들이 있고

여기 있는 직업들만 그런 게 아니라 기존 직업의 70%가 사라질 것이라고 많은 경제학자들이 말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고용률이 절벽으로 떨어졌다고 해서 '고용 절벽 시대'라는 시대가 왔습니다

연령별 신규 취업자 수가 30대, 40대 그 위로 올라갈수록 더 감소폭이 심한데요

60대 이상이신 분들은 퇴직을 앞두고 계신데 상황은 더욱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냉정하게 생각을 해보시면 우리가 고용주라고 생각을 해보면 20~30대의 젊은 분과 60대 이상인 분들이

뽑아달라고 한다면 둘 중에 어느 분을 뽑으실까요? 당연히 20~30대의 젊은 분을 뽑을 수밖에 없겠죠

 

그. 런. 데.

20~30대의 젊은 청년들도 지금 취업이 너무나도 잘 안되고 있습니다. 채용시장이 감소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되다 보니까 좋은 대학, 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더라도 취업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게다가 지금은 100세 시대인 '호모 헌드레드'시대까지 다가왔습니다

최근에는 몇 년 사이에 태어난 아이들은 142세까지 살 수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그러면 많은 분들이 로봇, 일자리를 빼앗기고 청년들도 실업문제가 매우 심각합니다.

게다가 100세 이상을 살아야 한다면 준비되어 있지 않은 노후는 재앙일 수밖에 없겠죠

 

그렇기에 답답한 마음으로 애터미를 알아보시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애터미가 충분히 미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애터미는?

애터미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단계 회사? 방문판매회사? 생필품 파는 회사? 화장품 회사?

라고들 생각 많이 하고 계시는데 애터미는 유통회사입니다

 

유통이란 생산자와 소비자 중간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제활동을 말하는데

애터미라는 회사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

 

유통의 과정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총판, 도매, 소매가 일반적이에요

보통은 원자재의 값이 40%, 유통 과정을 지나면서 나오는 유통비가 30%, 광고비 30% 까지 다 포함해서

모든 거품가를 모두 소비자가 부담을 하고 있어요.

그러면 "비싼 게 좋은 거야"라고 생각을 하는 게 문제가 되죠

 

애터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터미는 총판, 도매, 소매를 모두 애터미로 줄여버렸습니다.

그러면서 유통비가 줄어들었고요

애터미가 티비나 지면 광고하는 거 보셨나요? 광고 안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분들이 애터미 제품 써보고 좋으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줄어든 광고비와

유통비를 모두 소비자들에게 돌려주고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나 합리적이기 때문에 소비자분들에게도 득이 되는 회사입니다

 

애터미는 특이하게 협력사가 아니라 '힘을 합하는 회사다'라고 해서

합력사라고 칭하는 대표적인 두 기업이 있어요

정부기관인 한국원자력연구소와 한국콜마, 이 두 기업으로부터 자본과 기술을 투자받아서 만든

'콜마비앤에이치'라는 공동 연구소 기업 1호를 설립하게 됩니다.

애터미는 콜마비앤에이치로부터 상품을 받아서 주력상품으로 전 세계로 판매를 해주고 있는 유통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어요

 

애터미 제품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수출이 되고 있어요

그러면서 해외 수출이 고속성장을 하게 되면서

19년 12월에는 1억 불 수출의 탑까지 수상을 했습니다

매년 거의 5천억 정도의 제품들이 해외로 수출되고 있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2009년에 설립된 애터미는 1년 뒤인 2010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인도

최근에는 뉴질랜드까지 오픈되어 한국을 포함하여 19개국에 진출되어 있고 

1400만 명이 넘는 전 세계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50개국에 진출할 예정에 있어서 애터미는 정말 이제 시작한다라고 보시면 되고

글로벌도 이제 시작한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애터미가 한국의 기업이다 보니 전 세계로 나아갔을 때 각 국들의 견제를 우려해서 하나의 유통 전력을 세우게 됩니다

바로 'GSGS 유통전략' 이예요

'글로벌 소싱, 글로벌 세일즈'

다시 말해 당신들 나라에 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우리 애터미에 소개해주면 

우리가 당신들을 대신해서 전 세계로 판매해주겠다 라고 하는 게 GSGS전략입니다.

 

캄보디아에 있는 애터미 캄폿 흑후추, 정말 유명한데 소싱해서 전 세계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멕시코산 아보카도 오일, 대만 파스, 일본 스타킹 등등 여러 가지 GSGS상품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해당 나라에도 이익을 준 애터미가 지금은 환영받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아직 들어가지 않은 나라들에서는 애터미 도대체 언제 들어오냐고 아우성입니다

 

2019년 12월에는 대통령상도 받으면서 인정받는 기업이 되었어요

 

절대품질 절대가격

제품도 정말 특별한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데 '대중 명품 전략'입니다

애터미는 절대품질 절대 가격을 말하고 있는데

제일 먼저 품질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을 맞춘 다음 

가격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가격으로 낮추는 전략인데

 

예를 들어볼게요

 

애터미 치약 플러스

이 치약은 꿀벌에서 채취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기능성 치약입니다.

프로폴리스는 천연 항생제라 우리 몸에 이로운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지용성입니다

물에 녹지 않고 기름에 녹기 때문에 거품도 잘 나지 않고 치약에 조금밖에 넣지 못해요

하지만 합력사 한국 원자력연구원으로부터 감마선을 이용해 지용성에서 수용성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어요

그래서 많이 넣어도 물에 쉽게 녹을 수 있게 만들었어요

시중에서 프로폴리스가 조금만 들어가도 100g에 만원 정도가 제일 저렴한데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200g 5개에 15,000원 1개에 3천 원입니다

용량도 두배인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죠? 

정말 대박입니다

 

그다음은 칫솔입니다

1초 칫솔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특징을 보시게 되면 첫 번째가 노란색모입니다.

금분이 99.9% 함유하고 있어서 자체적으로 항균 효과를 띄고 있어요.

그래서 다들 많이 하시는 칫솔 살균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모의 컷팅 박식이에요

단일 컷팅 방식이 아니라 둥글게 다이아몬드 컷팅 방식을 썼기 때문에

잇몸이 약하신 분들도 정말 개운하고 부드럽게 닦으실 수 있어요

세 번째는 칫솔대입니다.

투명한 소재로 아기 젖병을 만드는 친환경 소재이기 때문에 굉장히 위생적이고

물때와 곰팡이가 낄 염려가 없습니다.

이렇게 좋은 칫솔 가격은 1세트에 8개가 들어있고 7,920원입니다. 한 개에는 990원입니다!

 

이 칫솔은 합력사 디오텍코리아의 제품인데 애터미 말고 다른 유통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약국에서는 1개가 3천원이고 할인마트에서는 할인, 쿠폰을 먹여가지고 1개당 1,6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어요

그런데 애터미 마트에서는 990원에다가 포인트까지 드리고 있어요

 

같은 제품인데 어떤 유통 경로를 통해서 구매하느냐에 따라서 더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거죠

 

세 번째 상품은 애터미의 효자상품 헤모힘입니다

헤모힘의 이름은 국책 프로젝트명 그대로를 가져온 것입니다

한국원자력 연구원들이 방사선에 노출이 되다 보니까 심하면 질병, 더 나아가서는 사망까지 이르게 되니까

국가에서는 이들을 보호하고자 면역력 조절 식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라고 해서 

8년간의 연구개발을 한 끝에 임상 실험을 거쳐서 연구원들이 먹어보게 되었고

먹어보니 효과가 좋아서 상용화가 되었습니다.

왜 이렇게 좋은가 봤더니 재료가 천궁, 당귀, 백작약으로 정말 면역력 조절에 좋은 유효성분을

쏙쏙 뽑아서 재조합한 신물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드셔 보신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한약 맛이 마요. 그런데 한약이랑 비교하시면 안 되는 게 한약은 독성이 있어서

먹었다 끊었다를 주기적으로 하시면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데에 반해

헤모힘은 무독성 검증을 완료했기 때문에 계속 드셔도 됩니다

 

헤모힘은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게

애터미를 만나기 전에는 60포에 77만 원이었습니다. 

매우 비싼데 비싼 이유가 생산 박스량이 5천 박스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한번 만들고 나면 한동안 공장을 쉬어야 해서 비쌌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애터미를 만난 헤모힘은 박한길 회장님께서 생산 박스량을 10만 박스로 늘리고

원가계산을 다시 해가지고 60포에서 30포로 줄이고 가격을 76,500으로 맞췄습니다

저렴해진 가격에 많은 사람들이 부담이 적어지고 찾게 되면서

헤모힘의 수익금이 오르기 시작해요

 

그런데 여기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대박 난 제품이 있으면 용량을 줄이거나 가격을 높이죠.

왜냐하면 기업의 이윤 창출이 목표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애터미의 목표는 다른데요

목표는 고객의 성공입니다

고객의 성공은 소비자가 어떠한 것을 사더라도 이득을 보는 것이 성공입니다

그래서 고객의 성공에 맞추어서 헤모힘에서 나오는 수익금을 이용해

헤모힘의 포 수를 늘려주는 데 사용합니다

30포에서 48포, 54포, 60포로 늘어나서 현재 60포에 만나실 수가 있어요.

그러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76,500원입니다

 

그렇게 헤모힘은 언론에도 소개될 만큼 정말 효과가 좋은 우리 면역력 조절 건강기능식품이 되었어요

제품의 용량 변화는 헤모힘 말고 다른 제품들도 있습니다

 

앞에 소개해드린 프로폴리스 치약도 180g 에서 200g으로 용량이 늘어났고

자일리톨, 몰약 틴트, 메스틱 오일의 천연성분 세 가지를 추가해줬지만 가격은 그대로 3,000원입니다

 

폼클렌징, 딥클렌저도 30ml를 더 추가해줬지만 가격은 그대로인 8천원

지금은 단종된 애터미 6 시스템 기초화장품은 원래는 5종이었는데 6종으로 늘어났고

용량의 변화도 토너는 125ml에서 150ml, 아이크림은 30ml에서 40ml의 변화가 있었어요

모두 동일하게 가격은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몰라도 화장품은 용량 변화가 있을 때 금형을 새로 파야하기에

그 모든 부담이 소비자한테 가는 것이 현실이지만

한참을 고심한 끝에 기존 용기의 속을 더 파서 용량을 늘려주셨습니다

 

정말로 고객의 성공을 생각하다 보니까 이런 방법들을 생각할 수 있었고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CCM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다단계 업계에서는 최초로 인증을 취득했다는 점에서 정말로 대단한 기업이라는 걸 아실 수 있죠

 

유통회사에서 중요한 점 중 하나인 반품률도 확인해보면

업계 최저인 0.1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 상위 30개 기업의 평균 반품률이 3.03%라는 걸 아시면 더욱 대단한 게 느껴지실 거예요

반품에 대해서는 반품기간동 정말 중요한데 대부분의 기업이 평균 15일 정도라면

애터미의 반품기간은 3개월입니다.

3개월 동안 먹고 써보고 발라보고 다 했는데도 맘에 안 들면 반품을 받아줍니다.

그런데도 0.19% 라는건 기적의 반품률입니다

 

 

애터미의 보상플랜

그렇다면 이제 수당이 어떻게 들어오게 되는지 보상플랜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애터미를 이용하실 때 투자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회원제이지만 가입비 1원도 발생하지 않고

소비자, 사업자로 전환할 때 드는 진입비도 없습니다

회원자격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유지비도 없습니다

이건 추천수당, 월간 마감 같은 강제조항 등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에

무일푼으로도 시작이 가능한 사업이에요

 

두 번째

2줄 바이러니 방식입니다.

네트워크는 연결사업이다 보니까 줄이라고 많이 표현하는데

애터미는 딱 2줄 방식입니다.

그런데 "전 인맥이 없어요..." 하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젊은 분들도 딱 두 분만 하시면 이 사업 하리 수 있고

그 두분도 "나 인맥이 없어요..." 하셔도 딱 두 분만 하시면

2명이 4명이 되고 4명이 8명, 16명 그 이상까지 배수 효과까지 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두줄 바이너리 방식입니다

 

세 번째

무한 단계, 무한 누적입니다

나를 기준으로 

좌우에 있는 많은 사람들, 소비자분들이 생기기 시작해요

하지만 나의 인맥뿐만 아니라, 나의 인맥의 인맥, 그러니까 내 인맥이 아닌 사람들도

나의 하위에만 있다면 모두 포인트를 공유시켜 주는 것이 바로 무한 단계입니다.

그래서 나를 기준으로 단계를 정해 놓지 않고 무한으로 간다고 해서 무한 단계입니다

예를 들어 언젠가 제 아래로 백만 번째 회원이 생기게 될 텐데

그 회원이 5만 포인트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그 사이에 있는 백만 명 모두에게 다 5만 포인트가 공유되는 것이 바로 무한 단계 무한 공유입니다

 

네 번째

글로벌 원서버입니다.

일부 다단계 네트워크는 한국에서 사업을 하다가 홍콩에서 사업을 하고 싶으시다면

홍콩 아이디를 새로 가입해서 그쪽에 있는 사람들을 처음부터 다시 가입하면서 사업을 해야 하고

다른 나라에서 사업을 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나라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갖게 되고 멤버십도 분산이 될 수밖에 없는데

애터미는 지금 가지고 있는 아이디 하나로 일본 캐나다 중국 영국 등등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애터미가 들어가 있는 나라는 모두 나의 하위로 둘 수 있는 점!! 정말로 중요합니다

 

다섯 번째

수익의 상한선이 존재해요

기존의 네트워크를 보시면 상위 1%만 독식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왜냐하면 상한선이 없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한 달에 30억, 40억, 50억 계속 받아가게 되는 거예요

하지만 그 하위에 있는 사람들이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한다고 해도 결국 위에 있는 사람들만 돈을 벌어가게 돼요

 

하지만 애터미는 뚝 잘라서 한 달에 1억 이상은 안 주겠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되면 지금 시작하신 분들이나 나중에 시작하신 분들 모두 1억 버는 곳에서 만나시는 겁니다

다단계 법상 회사 매출의 35%를 하위 사업자의 수당으로 풀어주게 되어 있기 때문에 돈이 돌고 돌게 됩니다

 

그렇기에 애터미가 무한 단계, 무한 누적, 글로벌 원서버 등을 다 가지고 있지만 망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상한선이 있기 때문이에요

 

여섯 번째

3대 상속이 가능해요

"나는 내 자식한테 물려줄 건물 하나 없다"라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애터미 아이디를 상속해주시면 됩니다

상속세도 없고, 월 마감 유지비도 없기 때문에

연금성 소득 그대로 내 자녀와 그 자녀까지 모두 상속이 됩니다.

말로만 상속이지 않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이미 1호 상속자 손지향 님이 나오셨기 때문에

나중에 영상 찾아보시면 될 거 같아요

 

상속받기 전까지 평범하신 분이었는데 연봉 2억 원 이상을 가져가시는 연봉자가 되었다는 거예요

그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바로 시스템 때문입니다

 

그러면 도대체 시스템이 뭐길래 저런 평범하신 분도 상속을 받고 2억의 연봉자가 되셨을까요??

 

 

시스템이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라는 시스템 관련 책이 있습니다

시스템 소득으로 돈을 벌 수 있다 라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돈 버는 3가지 방법을 책에서 가져왔습니다

 

첫 번째는 시스템을 만들어라입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하나의 사업체를 운영하시면 돼요

하지만 초기 투자금도 많이 들고 성공을 한다면 빚을 지더라도 만들어 볼 텐데

확실한 보장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또 성공 확률도 매우 낮습니다. 거기다가 저는 만들 능력도 없죠

 

그렇다면 두 번째 시스템을 하시면 됩니다

프랜차이즈 하나를 운영하시면 돼요

전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버거킹, 파리바게트 등등 참 많은데

그중에 하나를 오픈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알아서 굴러가는 시스템 소득이 될 거예요. 그런데 이 또한 수억 원 이상의 투자비가 발생이 됩니다

 

하. 지. 만.

나는 첫 번째 방법처럼 만들 능력도 없고 실패할 돈도 없다면

 

세 번째 시스템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네트워크 마케팅만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무자본. 돈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무점포. 점포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무경험. 저 같은 젊은 사람은 경험이 있다고 해도 얼마나 있겠습니까

하지만 충분히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네트워크 마케팅이고

그저 시간과 몸을 투자해서 참여만 하시면 됩니다

 

아까 나를 기준으로 두줄을 한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면 파트너 사장님들, 소비자분들이 많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분들 모두 애터미 시스템으로만 안내하시면 애터미 안에서 만큼은 같은 목적, 마음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게 가능한 이유가 바로 회사에서 주최하는 세미나와 소속센터 미팅이 있습니다

두 가지 다 병행을 해야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세미나들이 모두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애터미 다 알아요. 저런 거 참여 안 해도 돼요"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분들은 자신의 능력을 너무 믿고 있는 거예요

이 사업은 나 혼자 할 수 있으면 능력 있는 사람만 다 성공을 한다는 겁니다. 

나 혼자만의 능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모르는 사람들로 인해서 우리가 성공을 하기 때문에

혼자 능력이 있더라도 능력이 없는 내 파트너, 소비자 분들을 교육시킬 수 있고 알려줄 수 있기에는 

지금 이 시스템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으로만 안내하신다면 모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스템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무점포 시대, 아자몰

그렇다면 애터미가 미래에 대한 대안이 되는지, 또 가치가 있는지를 봐야 합니다

코로나 19가 오면서 무점포 시대가 왔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다 넘어가기 시작했어요. 이게 가능한 이유가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고 비용도 많이 절감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무점포 시대에 맞게 영향력 있는 두 분의 인터뷰를 가져왔어요

 

"바야흐로 무점포 시대가 열리는데 10년 후를 생각하면 잠이 오지 않는다

삼성을 대표하는 사업과 모든 제품은 10년 안에 대부분 사라지고 그 자리에는 새로운 사업과 제품이 자리 잡아야 한다"

라고 이건희 회장님께서 말하신 내용입니다

삼성은 글로벌 대기업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루아침에 사라질 수 있다고 말을 하지는..

그런데 다른 사람도 아니고 그 회사의 CEO가 불안감을 내비쳤었습니다

 

빌 게이츠

"2050년에는 시장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는 네트워크가 장악할 것이다.

그리고 기존의 경제 상식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시대가 될 것이다"

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무점포 시대가 이렇게 왔다는 건데 애터미는 이 시대에 맞춰서 어떤 것을 준비했을까요?

바로 무점포, 온라인 쇼핑몰인 아자몰입니다. 이것도 인터넷 쇼핑몰이에요

그런데 조금 의아합니다. 애터미 몰도 인터넷 쇼핑몰인데 굳이 왜 하나 더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었냐는 거죠

왜냐하면 애터미는 다단계 법으로 등록이 되어있어서 160만 원 이상을 구매하실 시에는 불법으로 간주가 됩니다

그렇게 되면 160만 원 이상의 제품은 판매할 수가 없게 되면서 제약이 생기는 거죠

그 정도의 가격이 나가는 제품들은 다 전자제품이고 그보다 가격이 훨씬 더 넘어가는 제품들도 참 많은데

그런 품질 좋은 제품도 판매 못하는 게 정말 아쉽기 때문에 아자몰이라는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

 

아자몰의 카테고리를 보시게 되면

식품, 가구, 생활용품, 잡화, 패션, 의류까지 정말 모든 종류의 제품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5천여 점으로 시작을 해서 지금은 거의 5만여 점 이상이 입점되고 있습니다

농심, 오리온, 엘지, 삼성 등등... 여러 가지 우리한테 친숙한 대기업 브랜드들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고 

애터미 아자몰이 목표로 하는 것은 소비만으로도 포인트를 적립 다 해주겠다는 것입니다

아자몰과 연계되어있는 식당, 내가 된장찌개를 먹고 싶어서 식당에 갔는데 아자몰과 연계된 식당이라면

된장찌개 한 그릇을 먹더라도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그리고 커피 한잔을 마시더라도

아자몰과 연계된 카페, 머리를 하더라도, 보험을 들더라도, 여행을 다니더라도 모든 오프라인 매장과

아자몰이 연계가 되면 우리는 모두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비전이죠

 

왜냐하면 우리가 어딜 가든, 누구를 만나든, 밥을 먹고, 차를 마시고, 머리 주기적으로 다들 하실 텐데

그런 일상적으로 일으키는 소비만으로도 우리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서 그런 모든 포인트들을 공유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여기서 끝이라면 좀 아쉬워요

그래서 더 있습니다

애터미는 글로벌 애터미입니다. 그렇게 되면 아자몰도 글로벌 아자몰도 될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면, 일본으로 치면 아자제펜, 아자러시아, 아자타이완, 아자인도 등등 애터미가 들어간 모든 국가에

아자몰도 차례대로 입점될 것이라는 거죠. 그렇다면 그 나라 자국민들에게 더욱 친숙해지겠죠

애터미는 많이 모를 수 있어요. 하지만 모두가 아는 삼성, 엘지 등등 모두가 아는 제품들이 들어가게 된다면

해당 나라 사람들도 친숙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어요

그러면 내 하위가 글로벌 원서버로 펼쳐지게 되면 지구 반대편에 있는 미국 멤버십이 생기고 포인트가 생기면서

우리는 자면서도 포인트 공유를 받을 수 있는 놀라운 비전이 되는 것입니다

 

인류 최후의 마케팅

그래서 도입부에도 말씀드렸듯이 4차 산업 혁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 모습을 한 로봇들이 1년 뒤, 10년 뒤 언젠가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그러면 기계들한테 우리 일자리를 빼앗기게 되고 우리는 설 자리가 없어지게 되는 걸까요?

아니죠.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계가 안 하는 일, 기계가 못하는 일을 하시면 됩니다.

 

그것이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이것은 인류 최후의 마케팅입니다.라고 경제학자들이 말하고 있어요.

신뢰 사업, 관계사업인 네트워크는 로봇들이 대신할 수 없습니다

특히 애터미는 생필품을 판매하다 보니까 여성 사업자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여자의 마음은 갈대다 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시시각각 변하는 마음을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기계들이 어떻게 여성분들의 마음을 다 알 수 있을까요? 알 수 없죠

그렇기 때문에 인간들만이 세세한 감성터치하면서 관계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인류 최후의 마케팅이라고 하고 있어요

 

저는 사업 자니까 "네트워크 사업 한번 알아보세요"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도널드 트럼프, 워렌 버핏, 빌 게이츠, 로버트 기요사키 이분들은 네트워크 사업자인가요?

아닙니다. 하지만 그분들의 인터뷰가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내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나는 직접 판매 사업에 전념했을 것이다"

워렌 버핏

"네트워크 사업은 내 일생에서 가장 현명한 투자였다"

2002년에 실제로 다단계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빌 게이츠

항상 기자들한테 받는 질문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를 운영하다 보니까 그걸 안 했으면 어떤 것을 하셨을 것 같으세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빌 게이츠는 단번에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겠다, 지금 당장 한국에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한국에서 라고 했을까요?

 

한국이 땅이 좁고 인구 밀집도가 높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게 바로 네트워크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인간관계사업이라고 했는데 이분이 사는 곳은 미국이잖아요.

어디를 가도 차를 타고 20분, 30분씩 달려 가야 되는데 사람 만나기가 쉽지 않죠

그러면 한국을 한번 볼까요? 다들 집 문을 열어보시면 옆집, 윗집, 아랫집 다 붙어있죠

그러니 다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하겠다고 하고 있는 겁니다

 

위에 말한 이 분들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하신 분들이고 네트워크 사업자도 아니에요

그런데 어떻게 네트워크 사업에 대해서 긍정적이기도 하고 하겠다고 말을 하고 있잖아요.

그러면 정말 이 네트워크 사업이 뭔가 있다는 거겠죠

 

지금은 위기일 수도 있어요. 

아까 로봇들도 난리를 쳐서 우리가 일자리를 잃게 되고

지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같은 일을 못하게 되는 

사항도 우리의 의지와는 달리 나오고 있어요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

그런데 "위기의 위는 위험이고, 위기의 기는 기회다"라는 말이 있어요

위험 속에 기회는 항상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기회가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기회의 신 카이로스를 모셔왔습니다

카이로스는 빨가벗고 있어요. 그래서 기회는 누구에게나 눈에 확 띕니다. 그리고 앞머리가 길어요

긴 건 잡기가 쉬워서 기회가 눈앞에 왔을 때 확 잡으라는 거죠

그리고 기회가 지나가 버리면 잡을 수 없게 뒷머리가 대머리입니다

그리고 양 어깨와 발 끝에 날개가 있는데 기회가 지나가 버리면 잡을 수 조차 없게

쏜살같이 없어진다 해서 날개가 달려있는 거고

한 손에는 저울을 가지고 있는데 정확히 기회가 왔을 때 판단을 해보라는 뜻이고

반대쪽 손에는 칼을 가지고 있어서 칼같이 결단하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저는 애터미가 당당히 기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터미.. 다단계라 좀.. 그래요..."

이러기 전에 일단 기회가 눈 앞에 다가와 있다는 거예요

눈 앞에 있는 기회인 애터미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달아봐서 잡거나 놓치거나는 여러분들의 선택인 거죠

 

그렇다면 왜 하필 애터미일까요?

질문 하나 드려볼게요

애터미에서 나온 건 다 생필품인데 애터미를 모르셨다면 샴푸, 화장품, 치약, 칫솔 모두 안 쓰실 건가요?

슈퍼나 마트에서 모두 사서 쓰실 거라는 거죠. 왜냐하면 생활필수품이니까요

우리가 어쩔 수 없이 죽을 때까지 소비하면서 써야 하는데

애터미에서는 그것을 주력상품으로 판매하고 있고, 

애터미 마트로 바꿔서 소비만 한다면 소득 창축의 기회까지 준다는 것입니다.

 

그럼 정말 기회일 수밖에 없겠죠

지금 하시는 일이 100세까지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면

 

애터미 정말 알아보세요

 

애터미 정말 기회입니다

 

제품이 정말로 좋다면 원리는 간단하게 고객은 몰려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절대품질, 절대 가격,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애터미는 될 수밖에 없습니다.

 

주위에 둘러보시면 애터미 사업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듯이 나 혼자 사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팀도 잘 만나셔야 합니다

확실한 시스템이 있는 라인, 나를 도와주고 이끌어 줄 수 있는 라인

함께 임페리얼까지 가면서 월 1억까지 목표로 잡으실 분들은 언제나 연락 주세요

 

애터미에 대한 것이나 회원가입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아래로 문의하세요

 

함께 성공해요